보증/반품 정책
보증/반품 정책
보증 정책
고객은 gume.com.vn의 다음 주소로 보증 및 서비스 불만 사항에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GUME KOREA 주식회사
16번 골목 21번 골목 126 Xuan Dinh Street, Xuan Dinh Ward, Bac Tu Liem District, Hanoi City, Vietnam
이메일: cskh.gumekorea@gmail.com
전화: 0878063110
서비스 시간: 월요일부터 토요일, 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8:30부터 17:30까지.
gume.com.vn의 서비스를 사용할 때 보증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보증 절차: 보증이나 서비스 지원이 필요한 경우 고객은 당사의 보증 및 지원 센터에 문의하게 됩니다. 당사의 고객 관리 직원은 고객에게 보증 및 서비스 지원 프로세스에 대해 조언하고 지원합니다. 고객이 요청한 서비스에 대한 보증 정보를 받으면 gume.com.vn의 기술 부서는 전화, 이메일 또는 이메일을 통한 직접 지원을 통해 24시간 이내에 고객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품질을 확인하고 보증 또는 환불을 발행하기 위해 다음 단계를 취할 것입니다.
고객의 결제 방식에 따라 환불해 드립니다.
고객이 은행 송금을 통해 결제한 경우 당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구매한 금액과 동일한 계좌로 결제 금액을 환불합니다.
고객이 회사에서 결제한 경우에는 회사를 방문하여 환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원담당자가 고객에게 연락하여 약속을 잡습니다.)
보증/반품 사례
gume.com.vn에서 구매한 모든 서비스는 사용된 서비스 유형에 따라 보증 및 지원되며, 보증 기간은 길이와 짧음에 따라 다릅니다.
보증/지원이 필요한 제품/서비스의 경우 고객이 직접 당사에 연락하여 최상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보증이나 지원을 받지 않습니다: 자연 재해, 방해나 파괴를 초래하는 적의 방해 행위, 고객의 데이터 센터에 대한 연결 중단, 광범위한 정전, 광범위한 통신 케이블 파손으로 인해 통신이 막히거나 중단되고 고객 데이터 센터에 대한 인터넷 연결.
분쟁 및 불만사항 해결을 위한 조치, 메커니즘 및 프로세스
회원은 gume.com.vn 제품의 일부 또는 전체를 사용할 수 있도록 gume.com.vn이 회원에게 계정을 제공하는 경우 회원 사용 중에 발생하는 모든 분쟁이 현행 법률에 따라 해결된다는 점에 동의하고 이를 준수합니다. 베트남 사회주의공화국.
gume.com.vn 결제 및 사용 중에 발생하는 모든 불만 사항은 불만 사항이 발생한 사건이 발생한 후 즉시 gume.com.vn 지원팀으로 보내야 합니다. gume.com.vn은 회원 간의 분쟁을 해결하는 중개자가 될 것입니다. gume.com.vn은 각 특정 사례를 기반으로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소권을 행사할 때 고소인은 고소와 관련된 문서, 증거 및 근거를 제공할 의무가 있으며 법에 따라 본인이 제공한 고소 내용, 문서, 증거 및 근거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불만사항 해결 절차는 제품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gume.com.vn은 귀하가 계정 등록 시 완전하고 진실되며 정확한 정보를 입력한 경우에만 귀하의 불만과 비난을 지원하고 해결합니다.
gume.com.vn 회원 간 또는 회원과 gume.com.vn 간의 분쟁의 경우 시스템 로그를 기반으로 해결합니다. 따라서 gume.com.vn은 규정에 따라 전체 정보를 등록한 사용자의 가능한 최대 권리를 보호합니다.
회원은 합의와 관련되거나 이용 중 회원의 위반으로 인해 발생하는 법원 수수료, 변호사 및 컨설턴트 비용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법적 의무, 절차, 손실 및 비용으로부터 gume.com.vn을 변호하고 면책하며 제외하는 데 동의합니다. 서비스.
지원받을 주소:
GUME KOREA 주식회사
16번 골목 21번 골목 126 Xuan Dinh Street, Xuan Dinh Ward, Bac Tu Liem District, Hanoi City, Vietnam
이메일: cskh.gumekorea@gmail.com
전화: 0878063110
분쟁 및 불만사항 해결 프로세스
1단계 : 접수 : 회원(이하 '민원인'이라 함)의 불만사항 해결을 위한 요청을 접수하고, 불만사항 내용을 확인하여 수락 또는 거부합니다.
2단계: 불만 사항 처리 : 관련 당사자로부터 정보 및 사진 증거를 수집합니다.
3단계: 민원 완료: 결과를 확인하고 위반사항별 처리 방법을 제시한 후 민원을 종료합니다.
결제 방법
gume.com.vn에서는 편리하고 유연한 결제 방법 (대금 상환(COD/Cash On Delivery), 신용 카드, 신용 카드, 직불 카드(Visa/Mastercard) 또는 국내 결제)을 통해 온라인으로 서비스 패키지를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ATM 카드.
결제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
1. 배송시 결제 (대금 상환/대금 상환)
특히 온라인 결제 방법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가장 쉬운 결제 방법입니다.
주문을 받은 직후 gume.com.vn은 이메일을 통해 귀하에게 확인하고 주문을 처리하며 지정된 시간 내에 배송합니다. gume.com.vn은 고객에게 배송비를 통보합니다.
2. 신용카드 결제
회사는 주문을 받은 후 즉시 고객에게 연락하여 주문을 확인합니다. 고객이 신용카드로 결제하기를 원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이 결제할 계좌 번호를 제공하고 gume.com.vn에서 결제 거래를 확인합니다. 거래가 성공하지 못한 경우 gume.com.vn에서 귀하에게 연락하여 이를 알려드립니다. 거래가 성공하면 gume.com.vn은 즉시 주문을 처리하고 지정된 시간 내에 배송합니다.
3. 국내 ATM카드로 결제
통해 지불하는 고객의 경우.
ATM 결제수단 선택 조건은 귀하의 카드가 온라인뱅킹을 이용할 수 있도록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gume.com.vn은 현재 은행에 대한 ATM 카드 결제를 지원합니다.
gume.com.vn은 주문을 받은 후 즉시 결제 거래를 확인하고, 거래가 성공하면 gume.com.vn은 즉시 주문을 처리하고 지정된 시간 내에 상품을 배송합니다.